더블어민주당 박지현 학력 고향 나이 프로필

더블어민주당 박지현 학력 고향 나이 프로필

박지현 더블어민주당 공동 비상대책위원장이 오늘 긴급 기자회견을 통해 대국민 호소문을 발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오늘 인물 프로필은 더블어민주당 박지현 학력과 고향 그리고 나이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더블어민주당 박지현더블어민주당 박지현
더블어민주당 박지현더블어민주당 박지현

박지현

박지현은 2021년 말 권인숙 의원의 권유로 2022년 1월 27일 더불어민주당에 공식 영입되며 정계에 입문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추적단 불꽃이라는 익명 단체를 만들어 n번방 사건을 공론화하며 유명세를 탔으며 이후 이재명 후보 선대위에 합류했습니다.

더블어민주당 박지현
더블어민주당 박지현

국회의원은 아니며 더블어민주당 소속 정치인입니다.

현재 비상대책위원회의 최고 책임자로 당 대표에 준하는 권한과 책임을 가진 공동 비상대책위원장직을 맡고 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공동 비상대책위원장에는 2022년 3월 13일에 임명되었습니다.

박지현 나이

박지현 나이 27세(만 26세)로 1996년 3월 29일생으로 비교적 어린 나이에 정계에 입문했습니다.

더블어민주당 박지현더블어민주당 박지현

춘천 지역 언론지인 춘천 사람들과의 인터뷰에 따르면 박지현은 법률 기자가 되는 것이 목표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국민의 힘 이준석 대표 나이 38세(만 37세)로 2011년 정계 입문 당시 나이 27세(만 26세)였습니다.

박지현 고향

박지현 고향강원도 원주시입니다. 박지현 위원장의 고향 문제로 논란이 된 적이 있는데요 박지현 위원장 고향이 전라남도 여수시라는 가짜 뉴스가 생성되기도 했으며 나무 위키에 누군가 박지현 프로필에 고의적으로 출생지를 변경한 사건도 있었습니다.

더블어민주당 박지현더블어민주당 박지현

지금 현재는 박지현 프로필 출생지로 강원도 원주시 기재되어 있습니다.

박지현 학력

박지현 출신학교로 초등학교와 중학교는 공개된 정보가 아직 없으며 출신 고등학교는 강원도 원주시 관설동에 위치한 치악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대학교는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한림대학교에서 언론방송 융합미디어 학과를 졸업했습니다.

더블어민주당 박지현더블어민주당 박지현

박지현 학력

  • 치악고등학교 졸업
  • 한림대학교 언론방송 융합미디어 학사

박지현 프로필

출생일 : 1996년 3월 29일
나이 : 27세(만 26세)
고향 : 강원도 원주시
현직 : 더불어민주당 공동 비상대책위원장
학력 : 치악고등학교 졸업, 한림대학교 언론방송 융합미디어 학사

박지현 관련 고향 나이 학력 등을 알아보았는데요 정계 입문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많은 정보를 얻지 못했습니다. 차후 새로운 정보에 대해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