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 키, 학력, 나이, 고향, 프로필

장도연 키, 학력, 나이, 고향, 프로필

개그우먼 장도연은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입사했습니다. 큰 키 때문에 더 유명한데요 장도연 프로필 사항으로 장도연 나이와 학력 그리고 고향, 키 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도연장도연
장도연장도연

장도연

장도연은 2006년 엠넷 톡킹 18금으로 데뷔했다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시험에 합격하면서 장도연 나이 21세에 KBS 소속 개그우먼이 되었습니다.

처음 데뷔 당시 장도연은 분장이나 슬랩스틱 코미디를 주로 했는데요 키가 커 잘 어울리기는 했습니다.

장도연장도연장도연

코미디 빅리그로 이적 후 공트 스타일로 변경했고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발히 활동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장도연 나이

장도연 나이 38세로 1985년 3월 10일생입니다. 장도연과 친한 개그맨으로 양세찬이 있는데요 양세찬은 1986년 12월 8일생으로 장도연 보다 나이가 한 살 어립니다. 그런데 둘이 친구처럼 지내는 것 같아요.

장도연 양세찬

그리고 동갑내기 친구인 개그우먼 박나래가 있습니다.

장도연 고향

장도연 고향 전남 영광군인데요 초등학교 재학 중 인천으로 이사해 유년 시절을 보냈습니다.

장도연 학력

장도연은 인천 동부초등학교로 전학 와 졸업하고 서곶중과 서인천고를 거쳐 인하공전을 졸업했습니다.

장도연장도연장도연

태어난 곳은 전남 영광이지만 실제 고향은 인천이라고 해야 하지 않을까요?

장도연은 인하공전을 졸업하고 경희대학교로 편입을 했지만 졸업은 하지 못하고 중퇴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도연의 최종학력은 경희대학교 중퇴입니다.

장도연 출신학교

  • 인천동부초등학교 졸업 (전학 옴)
  • 서곶중학교 졸업
  • 서인천고등학교 졸업
  • 인하공업 전문대학 관광경영과 졸업
  • 경희대학교 시각정보디자인학과 중퇴

장도연 키

장도연장도연

프로필 상 장도연 키 174cm이지만 프로필 내용보다 더 크다는 말이 있습니다. 장도연은 장신 연예인으로 유명한데요 방송에서 보면 웬만한 남자들보다 키가 큰 것으로 보아 174cm가 넘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담이지만 비주얼도 좋은 편이라고 생각해요.

장도연 프로필

장도연 나이 37세로 1985년 고향인 전남 영광군에서 태어나 초등학교 6학년 때 인천광역시로 이사해 초, 중, 고와 대학까지 인천에서 보냈습니다. 유년시절 인천광역시 서구 검암동에 살았다고 해요.

장도연장도연

본관은 인동 장 씨

장도연 가족은 부모님이 계시고 결혼은 아직 하지 않았습니다.

장도연 키 174cm, 몸무게 56.4kg, 신발 사이즈 250mm의 장신의 개그우먼으로 현재 소속사는 엘디 스토리입니다.

장도연장도연장도연

장도연 프로필 요약

출생일 : 1985년 3월 10일
나이 : 만 37세
고향 : 전라남도 영광군 법성면 법성리
본관 : 인동 장 씨
키 : 174cm, 몸무게 56.4kg, 혈액형 A형, 발 사이즈 250mm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최진숙
소속사 : 엘디 스토리
데뷔 : 2006년 엠넷 톡킹 18금,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

개그 우면 장도연 프로필로 나이와 키 그리고 학력, 고향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