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인 김병만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김병만 1975년 7월 29일 생으로 올해 나이 만 46세다. 전라북도 완주군에서 태어났다. 김병만은 키가 158cm로 아주 작지만 그 의 별명은 달인, 족장, 작은 거인으로 통한다.

아마도 자신의 단점을 보안하기 위해 무단히 노력한 결과 일 것 같다.

반응형

김병만개그만 김병만김병만 조종사

김병만은 해병대에 자원입대를 하고 싶었지만 키가 작아 지원하지 못하고 군대 또한 키 때문에 면제를 받았다고 한다.

최근 김병만은 SBS "정글의 법칙" 국내 편 종영 후 양주에 있는 칠봉산 자락에 자리를 잡고 지낸다고 한다.

그곳에서 나무 위에 집을 짓거나 호빗 하우스를 지으며 작은 마을을 일구고 있다고 한다.

김병만은 언제나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을 즐기는 사람으로 보인다. 얼마 전에는 사업용 조종사 자격증도 취득해 놀라움을 주기도 했다. 당최 못하는 게 무엇인지.

김병만

김병만은 2002년 KBS 17기 공채 개그맨으로 정식 데뷔했다.

KBS 개그콘서트 "달인"편에서 놀랍고 뛰어난 재주를 보여줘 사람들로부터 주목받기 시작하며 인기 개근맨이 되었다.

이후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해 정말 달인의 모습을 보여 주며 작은 거인, 족장이라는 별명이 생겼다.

김병만은 자가용 비행면허뿐만 아니라 앞서 말한 사업용 조종사 자격증 그리고 그 외 수십 가지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

김병만 달인김병만 조종사김병만 조종사

정글의 법칙에서 김병만은 스킨스쿠버 다이빙 자격증도 있지만 프리 다이빙하는 모습이 정말 멋졌다. 그리고 김병만은 수백 번이 상 스카이 다이빙 경험도 있다고 한다.

2017년 7월 20일에는 국가대표로 미국에서 스카이다이빙 세계대회 준비 중 급변하는 바람 때문에 낙하하다 척추를 골절 사고를 당했다고 한다.

김병만 정글의 법칙김병만 정글의 법칙김병만 정글의 법칙

다행히 신경은 다치지 않았지만 척추뼈 일부를 티타늄 소재의 인공뼈를 이식했다고 한다.

김병만 프로필 요약

김병만 1975년 7월 29일 전남 완주 화산면 종리 용소마을에서 태어나 삼기 초등학교, 고산중학교와 고산고등학교를 거쳐 백제예술 대학교에서 방송연예과를 졸업했다.

이후 다시 동양대학교를 입학해 영상학을 전공하고 건국대학교 대학원에서 건축공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정확한 결혼 날짜는 알 수 없지만 2000년생 딸이 하나 있다.

이름 : 김병만
출생일 1975년 7월 29일
나이 : 만 46세
고향 : 전라북도 완주군 화산면 종리 용소마을
본관 : 김해 김 씨
키 : 158.7cm
몸무게 : 60kg
혈액형 : A형
왼손잡이
가족 : 아내, 딸(2000년생)
학력 : 삼기초등학교, 고산중학교, 고산고등학교
대학교 :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 동양대학교 영상학 졸업, 건국대학교 대학원 건축공학 석사
소속사 : SM C&C
데뷔 : 1996년 연극 '나 쫄병 맞아?', 2002년 KBS 17기 공채 개그맨
별명 :달인, 족장, 작은 거인

김병만은 유튜브 채널 김병만의 Adventure 을 운영하고 있다.

 

윤계상 예비신부 차혜영 논픽션 대표

윤계상의 소속사는 8월 11일 "윤계상이 올 가을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한다. 5살 연하의 사업가인 예비 신부를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다 최근 양가 부모님께 허락을 받아 부부

jabzip.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