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나이, 키, 고향, 프로필

김혜수 나이, 키, 프로필

배우 김혜수가 tvN"어쩌다 사장"에 출연해 천진난만 한 매력을 발산해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김혜수 나이, 키, 학력, 고향 등 프로필 관련 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김혜수김혜수

김혜수

김혜수 말하지 않아도 다 아는 대한민국 탑배우로 1986년 영화 "깜보"에 주연으로 데뷔하며 일약 탑스타에 올랐습니다.

당시 김혜수는 고등학생으로 나이 17세였습니다. 그리고 영화 데뷔 1년 전 CF 광고 "네슬레 마일로"에 출연하며 얼굴은 이미 알려져 있었습니다.

김혜수 나이

김혜수 나이 만 51세로 1970년 9월생입니다. 고등학생인 17세에 하이틴 배우로 데뷔해 현재 나이 51세까지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데뷔 35년 차 배우입니다.

김혜수김혜수

김혜수 영화 데뷔 당시 나이가 17세였지만 맡은 배역은 성인 역할이었는데요 어리지만 좀 성숙해 보였던 것 같습니다.

김혜수 고향

김혜수 태어난 고향은 부산광역시 동래구인데 초등학교 시절 서울로 이사해 서대문구에서 잘았다고 합니다.

김혜수 학력

김혜수 출신학교로 부산 동래구 온천초등학교를 다니다 초등학교 3학년 때 당시 태권도 명문 학교인 서울 미동초등학교로 전학해 졸업했습니다.

김혜수김혜수

김혜수는 미동초등학교 시절에 국가대표 어린이 태권도 시범단으로 활동한 바 있으며 김혜수는 실제 태권도 공인 3단입니다.

그리고 덕성여중과 배화여고를 거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 후 성균관대학교 언론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수료했습니다.

김혜수 최종학력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석사 학위에 대해 표절논란이 있어 학위를 반납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혜수 학력 프로필

  • 온천초등학교 (전학)
  • 서울미동초등학교 졸업 75회
  • 덕성여자중학교 졸업
  • 배화여자고등학교 졸업
  •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
  • 성균관대학교 언론대학원 (문화콘텐츠 / 석사)

김혜수 키

프로필 상 김혜수 키 170cm인데요 화면상에서 보면 그리 키가 커 보이지 않는데 그 나이 때에서는 상당히 큰 키입니다.

체중도 50kg으로 꾸준히 몸매 관리를 해 웬만한 젊은 사람보다 좋은 것 같습니다.

김혜수김혜수

김혜수는 키 몸매 얼굴 피부까지 비주얼적으로는 어릴 때나 나이 든 지금이나 변함없는 것 같습니다.

이분 진짜 나이가 50대인지 의문입니다.

김혜수 프로필

김혜수 1970년 9월 5일생으로 본관은 경주 김 씨이며 고향은 부산 동래구입니다.

초등학교 때 서울로 이사 현재까지 서울에 살고 있습니다.

김혜수 나이 만 51세 키 170cm, 몸무게 50kg입니다.

김혜수김혜수

종료는 불교, 직업은 배우로 1985년 CF로 데뷔해 1986년 영화 '깜보'에 주연을 맡았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호두 앤유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영화 데뷔 당시 김혜수 나이 17세였지만 성인 역할을 맡았습니다.

김혜수 가족으로 언니와 남동생 셋이 있으며 결혼은 하지 않았습니다.

김혜수 프로필 요약

출생일 : 1970년 9월 5일
나이 : 만 51세
고향 : 부산광역시 동래구
본관 : 경주 김 씨
키 : 170cm, 몸무게 50kg, 발 사이즈 245mm, 혈액형 A형
가족 : 언니 김혜성, 남동생 김동훈, 김동희, 김동현
종교 : 불교
소속사 : 호두 앤유 엔터테인먼트
데뷔 : 1985년 CF 광고 "네슬레 마일로", 1986년 영화 '깜보'

김혜수 프로필 사항으로 나이와 키, 학력, 고향 등을 살펴보았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